글로벌 지식 네트워크 - 국가 및 기후 경계를 넘어서

바이드뮬러는 세계 각국의 판매 네트워크와 현지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스페인 열차 제조업체 Talgo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솔루션은 극도의 기후 조건에서 안전한 배전을 보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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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지식 네트워크

카자흐스탄, 총 300대의 기차를 위한 4000대의 객차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탈고(Talgo)는 성공적인 시험 운행 후, 카자흐스탄 공공 철도 KZT의 주문을 수주했습니다.

이 스페인 기차 제조업체는 관절 커플링이 있는 초경량 레일 철도 차량 전문 기업입니다. 이 카자흐스탄 프로젝트를 위해, 탈고는 수익성을 바이드뮬러의 전문성과 결합했습니다. 당사의 운송 시스템의 배전에 관한 세계적인 전문성을 인정한 것입니다.

"철도 차량에 사용되는 기계 및 전기 부품은 진동 및 다른 압력을 처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극단적인 도전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카자흐스탄과 같은 지역의 극한의 기후 조건은 여기에 또 다른 요구 사항을 추가합니다." 카자흐스탄 프로젝트의 도전 과제에 관해 세계 교통 산업 관리자인 데트마 잘만이 이와 같이 밝힙니다. "당사는 이러한 극단적인 압박을 견디기 위해 응용 분야 특정 제품의 사용자 맞춤 및 기능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탈고의 맞춤형 요구 사항을 온전히 이해하고 구현하기 위해, 스페인과 카자흐스탄 지점의 당사 파트너와 함께 협업했습니다."

탈고의 기술 컨설턴트인 바이드뮬러는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여, 견고하지만 간단한 솔루션을 적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모든 제품은 작동하기 쉬우면서도 극도의 기후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다.

전류 전달 용량의 안전한 증가

단순히 객차 내의 전력과 데이터의 안전한 전송을 보장하는 것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전체 기차 건조 시, 이러한 전송이 철도 차랑 사이에서 안정적으로 실시되는 것입니다.

견고한 WFF 300 스터드 단자대는 이러한 유형의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바이드뮬러의 자체 특수 설계된 Wemid 열가소성 수지로 만들어져 탄성 덕분에 부러지지 않습니다. Wemid으로 만들어진 터미널은 최저 -50 °C까지의 추운 날씨를 물리적 및 전기적 측면에서 견뎌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탈고 웨건 사이에 전송되는 전력이 720 암페어에 달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당사의 주문 제작 솔루션 중앙 부서와 협력하여, 이 응용 분야에 특화된 스터드 단자대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마크 페이난도가 이처럼 말했습니다. 페이난도는 현지 탈고에서 바이드뮬러와 함께 작업하는 지역 산업 관리자입니다.

"당사는 클리어런스와 크리핑 거리를 증가시키기 위해, 에폭시 수지 소재의 파티션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WFF 300은 최대 520 암페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터드 단자대의 전류 용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두 개의 터미널을 상호 연결했습니다. 실제 조건 하에서 특별한 케이블과 결선을 사용하여, 본 솔루션에 대한 실험실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당사는 상호 연결된 단자가 최대 120 °C의 한계를 넘지 않고 720 암페어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탈고에 이러한 결과를 문서화하여 증명하였고, 필요한 스터드 단자대의 변형 수 역시 줄일 수 있었습니다."

모순 없음: 추위에서 테스트된 냉난방 시스템

또한 바이드뮬러는 단일 소스 배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국제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탈고의 공급업체와 협력했습니다. 기후 조절 시스템 전문 기업인 알테(Alte) 역시 이러한 공급업체 중 한 곳이었습니다.

"당사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카자흐스탄의 극한 겨울을 고려하고 있었기 때문에 철도 차량에 에어컨을 설치하는 것이 모순처럼 보였습니다." 피에난도가가 웃으며 설명했습니다. "당사는 신규 탈고 열차에 설치할 에어컨 시스템과 전기 캐비닛을 위한 전체 설계 단계에서 알테와 함께 협업했습니다.

알테는 당사의 기술 정보 및 실험실 테스트 지원을 통해 카자흐스탄의 기후 조건에 맞게 완벽하게 구성된 에어컨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드뮬러의 ZDU 터미널 블록은 에어컨 유닛 내의 배전에 사용되었습니다. 당사의 Wemid 터미널 베이스와 자체 조정 텐션 클램프 결선은 내진 접점을 보장하기에 적합한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예상 온도 -30 ~ -40 °C에서 에어컨 유닛에서 작업을 할 때에도 이 단말기를 손상 없이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효율적인 지식 이전 - 원활한 생산 이전

스페인의 탈고 철도 차량은 초기 생산 이후, 대량 생산은 카자흐스탄으로 이전될 것입니다. 바이드뮬러는 생산 이전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카자흐스탄에 첫 번째 라인 제조 시설 설치 진행 중, 조언과 훈련을 담당합니다.

이로써 지식과 제조 계획을 완비하고, 카자흐스탄에 있는 현지 생산시설이 빠르게 설치 및 가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국경과 기후 지역을 넘어선 대규모 협력의 긍정적인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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