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는 당사 제품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적 문의에 대한 첫 번째 셀프 서비스 옵션은 당사 지원 센터입니다. 여기에서는 당사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매뉴얼, 데이터 시트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다운로드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팀 연락처는 지원 센터 또는 당사 웹 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 관련 데이터 및 기술적 문제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바이드뮬러의 제어 장치, I/O 시스템, 터치 패널, 측정 및 모니터링 시스템, 관련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 당사의 자동화 및 IIoT 포트폴리오에 대한 기술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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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질문에 딱 맞는 답변을 빠르게 제공해 드립니다.지원 센터는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친 모든 유형의 기술적 문의에 대한 단일화되었고, 국제적으로 통일되어 있으며, 직관적인 연락처입니다.
지원 센터에서 기술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언제나 요청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종합적인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비디오 튜토리얼, FAQ, 모든 제품의 기술 카탈로그, 보안 권고, 기술 요약, 애플리케이션 노트 등 모든 제품에 대한 전체 제품 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더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다면 개인적으로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모든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중앙 지원 허브
다양한 유형의 정보와 제품에 대한 필터 기능을 제공
언제든지 저희 AI-Chatbot에 u-mation 제품에 대한 질문을 하시면 즉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응용 분야 관련 내용, 비디오 튜토리얼, 템플릿 및 예제, 사용자 문서, 엔지니어링 데이터, ...
해당 국가의 개인 기술 연락처에 직접 액세스
서비스 요청을 생성해 기술적 도움을 빠르게 받고, 현재 상태와 제공된 솔루션을 확인
교육 센터 또는 사무실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산업 연결성 세계에서 흥미로운 주제를 경험하십시오.
제품 보안 문제 해결 팀(PSIRT)이 지원 센터에서 바이드뮬러 제품의 잠재적인 보안 관련 취약점에 대해 지속적으로 안내합니다
2020년 1월 31일 영국이 유럽 연합에서 탈퇴한 후, 새로운 UKCA 마크가 주요 주제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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