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애플리케이션 노트, 제품 정보, 비디오 튜토리얼,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당사 서비스 요청 등에 대한 지원 센터에서의 빠르고 직관적인 지원.

기술 지원

지원 센터 - 한 번만 더 클릭하시면 됩니다

포괄적입니다. 디지털입니다. 개인 맞춤입니다.

지원 센터는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친 모든 유형의 기술적 문의에 대한 단일화되었고, 국제적으로 통일되어 있으며, 직관적인 연락처입니다.

지원 센터에서 기술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언제나 요청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완전한 제품 지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 정보, 매뉴얼 또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FAQ와 비디오 튜토리얼에도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러면 여기서 찾으시는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더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다면 개인적으로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보기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보기

모든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중앙 지원 허브

강력한 검색

강력한 검색

다양한 정보 및 제품 유형에 대한 필터 기능 제공

제품 계층 구조를 통한 탐색

제품 계층 구조를 통한 탐색

제품 계층 구조를 통해 특정한 제품으로 이동

40,000건 이상의 다운로드

40,000건 이상의 다운로드

응용 분야 관련 내용, 비디오 튜토리얼, 템플릿 및 예제, 사용자 문서, 엔지니어링 데이터, ...

개인 연락처

개인 연락처

해당 국가의 개인 기술 연락처에 직접 액세스

서비스 요청을 통한 빠른 도움

서비스 요청을 통한 빠른 도움

서비스 요청을 생성해 기술적 도움을 빠르게 받고, 현재 상태와 제공된 솔루션을 확인

교육 과정 및 웨비나

산업 연결성 세계에서의 흥미로운 주제. 교육 센터 또는 사무실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산업 연결성 세계에서 흥미로운 주제를 경험하십시오.

보안 자문 위원회

제품 보안 문제 해결 팀(PSIRT)이 지원 센터에서 바이드뮬러 제품의 잠재적인 보안 관련 취약점에 대해 지속적으로 안내합니다

UKCA 식별

2020년 1월 31일 영국이 유럽 연합에서 탈퇴한 후, 새로운 UKCA 마크가 주요 주제가 되었습니다.

첨부된 다운로드 자료는 UKCA 확인 처리에 대해 숙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