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접점 확인

CP 접점 확인

감전으로 인한 생명에 대한 위험

EV 충전 박스의 전기 설비 작업 시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EV 충전 박스를 개방해야 하는 모든 작업은 전기 기술자에 의해서만 수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EV 충전 박스 설명서(조립 설명서 및 작동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카탈로그에서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V 충전 박스와의 통신은 2개의 접점, 즉 제어 파일럿 접점(CP) 및 근접 파일럿 접점(PP)를 통해 수행된다. EV 충전 박스와 차량은 PP 접점이 수동인 CP 접점을 통해 서로 통신한다. 두 접점 모두 PE를 0V로 지칭하며, 통상적으로, CP 컨덕터는 흰색, PP 컨덕터 빨간색 또는 오렌지이고, PE 컨덕터는 녹색-노란색이다.

차량은 CP 접점에 저항을 부하 하여 상태 A, B, C, D 또는 F를 EV 충전 박스로 전송한다. EV 충전 박스는 차량이 EV 충전 박스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 전류를 특정하기 위해 1 kHz 신호(PWM)의 펄스 폭을 사용한다. 음의 펄스 폭 동안, 전압은 마이너스 12 V이다. 전하 방출이 이용가능하지 않는 한, PWM 신호가 존재하지 않고; 대신에, 상태 A에서 12 V, 상태 B에서 9 V 또는 상태 C에서 6 V의 DC 전압이 존재한다.

EV 충전 박스가 연결된 차량을 감지하지 못한 경우, CP 신호가 원인일 수 있다.

DC 모드에서 CP(양성)와 PE(음성)의 전압을 측정합니다. 멀티미터를 사용하고 전압 테스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CP와 PE 사이에 전압이 없으면, EV 충전 박스의 소켓(소켓 변형) 또는 연결 단자(플러그 변형)의 전압을 측정한다.

참고 : 12 V는 EV 충전 박스의 상태 LED가 녹색으로 조명될 경우에만 측정 가능하며, 이는 오류가 없음을 의미한다. AC 박스 EV 충전용 박스가 장착된 장착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브표면이 매우 거칠다면(석고), EV 충전 박스는 벽에 대해 편평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접점은 완전히 삽입되지 않을 수 있다. 이 경우, 실 (Seal) 또한 올바르게 장착되지 않을 것이며, 습도가 EV 충전 박스 내부로 들어가게 될 위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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